최근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중후장대주의 랠리와 관련해선 종목별 차별화가 나타날 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중국의 구조조정과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실적이 개선된 POSCO와 현대제철의 주가 상승은 매우 의미있다는 것이 공통된 견해였다.
한국 저평가된 종목 多 우상향 여전히 가능…내 자금 4배까지 활용하는 방법은?
"POSCO의 주가가 많이 올랐다고 하지만 절대 가치는 여전히 비싸지 않다"며 "한국전력과 KT&G, 은행주 등 실적 우상향이 가능하고 저평가된 종목의 주가 상단은 여전히 열려있다"고 한 자산운용사 관계자는 전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마이크로컨텍솔, 에스아이리소스, KB금융, HB테크놀러지, 이-글 벳, 다산네트웍스, 동양이엔피, 포스코 ICT, 현대홈쇼핑, 소리바다, 유진테크, 대우건설, 피제이전자, CJ씨푸드, 한솔테크닉스, 브리지텍, 현진소재, 닉스테크, 제일바이오, 유성기업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