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탁론 시장의 규모가 증가하며 이에 따른 상품의 선택폭 또한 넓어지고 있다. 이런 변화에 발맞추어 한국경제TV에서 운영하는 와우스탁론은 취급수수료 1% 상품을 출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스탁론은 연 2%대의 저금리로 주식매입자금을 대출받을 수 있는 수단으로 주식투자의 금액에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이용하고 있는 상품이다. 다만 초기 취급수수료 2%의 부담을 느껴 스탁론에 대한 고민을 안겨주었었지만 이번 상품개발을 통해 수수료를 반값으로 줄였다.

와우스탁론 관계자는 ” 증시에 대한 불안감과 손실로 인한 개인투자자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직원 모두가 개인투자자들의 성공투자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마련한 ‘ 동고동락 ‘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는 ” 후문을 들려주었다.

한경와우스탁론 (☎1599-6475)은 한국경제TV에서 운영하는 업체로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솔루션 구축이 전문화 되어 있으며 재무적 탄탄함까지 겸비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이다. 다년간의 고객상담을 통해 숙련된 전담자와 상담이 가능하며 현재 고객상황에 최적화된 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해주고 있다.

“한경 와우스탁론 (☎1599-6475)” 관계자는 적절한 스탁론 활용의 몇 가지 사례를 든다.

– 주식투자자금의 추가 투입이 불가능한 경우 스탁론을 활용해 기존 평단가의 하락을 유도, 수익전환의 기회로 삼는다. 이는 분할매수의 기회를 놓쳐버린 투자자의 전환점을 만들어 줄 수 있다.

– 주식투자를 하다 보면 수익기대감에 대한 확신이 드는 종목을 만나는 경우가 있다. 이런 기회에 스탁론 활용을 한다면 기존 수익률의 4배에 달하는 수익실현이 가능하다.

– 저렴한 이자비용으로 주식담보대출을 이용. 이 경우 현재 모든 현금이 주식투자에 투입된 경우 기존 종목의 매도 없이 이를 담보로 연 2.6%의 이자만 내고 현금인출이 가능하다.

– 증권사 대출 또는 기존의 높은 금리로 이용중인 스탁론 대출을 저금리 대출로 대환대출이 가능하다. 쓰던 계좌 그대로 보유종목의 매도 없이 대환대출을 통해 경제적인 이자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기회로 만들 수 있다.

최근 스탁론 문의 급증 종목 : 와이솔, 동부하이텍, 디아이씨, 아모레G, 송원산업, 삼성증권, 기업은행, 상신브레이크, 세코닉스, DGB금융지주

한경와우스탁론 고객센터 : ☎1599-6475 친절상담

한경와우스탁론 홈페이지 : http://wowsl.co.kr/kr/s2/hankyung.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