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증시에 훈풍이 불어 오고 있다. 4월 들어 미국 중국 등 주요국의 제조업 지표가 확장국면에 진입하는 등 경기 개선세가 나타나면서 원달러 환율이 급락한 것도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 미국의 1분기 실적 시즌의 초반 성적도 나쁘지 않다.
선진국 악재해소 국면에 위험자산 선호 현상 강화…내 투자자금 최대 4배까지 운영하는 효과적 방법?
연초 글로벌 증시 폭락의 원인이 국제유가 급락과 중국 경기둔화 우려였음을 고려하면 시장의 불확실성은 일부 해소된 것으로 보인다. 류용석 현대증권 시장전략팀장은 “선진국과 신흥국의 경기 사이클이 전반적으로 개선되면서 위험자산 선호 현상이 강화되고 있다”며 “글로벌 정책 공조에 대한 논란은 여전하지만 정책 모멘텀 이후 경기 흐름이 나쁘지 않다는 점에서 지수 상승 시도가 나타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랜텍, 영진약품, 아이에스동서, SK머티리얼즈, 메타바이오메드, 넥슨지티, 한국선재, SBI액시즈, 아이원스, 신라섬유, 디오텍, 대웅제약, 팜스코, 동운아나텍, 더블유게임즈, 대림산업, SDN, 대우부품, 한일사료, 아미노로직스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