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기준금리 인상 여부는 FOMC가 열리는 달마다 이슈가 되고 있다. 3월 FOMC에서 연준위원들이 이달 금리 인상 여부를 놓고 논쟁을 벌였다는 게 의사록을 통해 확인된 반면 금리 인상 우려가 남아 있는 상황이다. 금융투자업계에서는 적어도 이달중에는 금리 인상이 없을 것으로 관측하는 분위기다.
미 기준 금리 인상 여부?…투자의 기회일 때, 내 투자금 4배까지 운영하려면?
나중혁 현대증권 연구원은 “몇몇 위원들은 4월 금리 인상이 타당하다는 입장을 보였지만 대다수가 4월은 물론 상반기 기준금리 인상에 매우 조심스러운 스탠스를 취했다”며 “금융시장에서는 위험자산 선호도를 높일 수 있는 긍정적 요소”라고 평가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현대상사, 한화테크윈, SH 홀딩스, 메타바이오메드, 한국금융지주, 현대건설, GS건설, 덕성, 현대미포조선, 포스코대우, 휴켐스, 한진중공업, KB손해보험, POSCO, 삼성증권, 유진기업, 팜스토리, 대한해운, 디엠티, LG상사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