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언제라도 하방은 열려있다 '. 최근 국내증시의 형국이 이러하다. 기록적인 연속매도를 이어오던 외국인의 매수전환이 반가웠지만 기관의 비중조절과 KOSPI 2,000선만 넘어서면 몰려나오는 환매 물량은 상승탄력을 꺾어버리고 있다. 지난 달 재닛옐런 의장의 호재가 하루 만에 되돌려진 경험을 떠올려보면 쉽게 납득이 간다. 그렇다면 국내증시의 본격적인 반등시기는 언제가 될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 와우스탁론 관계자는 " 대기업들의 잠정실적 발표가 분수령이 될 수 있다. 그 전까지는 관망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최근 스탁론 이용문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것으로 보아 매수가담을 준비하는 개인투자자가 증가한 것을 알 수 있다. "라고 분석했다.

한경와우스탁론 (☎1599-6475)은 한국경제TV에서 운영하는 업체로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솔루션 구축이 전문화 되어 있으며 재무적 탄탄함까지 겸비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이다. 다년간의 고객상담을 통해 숙련된 전담자와 상담이 가능하며 현재 고객상황에 최적화된 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해주고 있다.

"한경 와우스탁론 (☎1599-6475)" 관계자는 적절한 스탁론 활용의 몇 가지 사례를 든다.

- 주식투자자금의 추가 투입이 불가능한 경우 스탁론을 활용해 기존 평단가의 하락을 유도, 수익전환의 기회로 삼는다. 이는 분할매수의 기회를 놓쳐버린 투자자의 전환점을 만들어 줄 수 있다.

- 주식투자를 하다 보면 수익기대감에 대한 확신이 드는 종목을 만나는 경우가 있다. 이런 기회에 스탁론 활용을 한다면 기존 수익률의 4배에 달하는 수익실현이 가능하다.

- 저렴한 이자비용으로 주식담보대출을 이용. 이 경우 현재 모든 현금이 주식투자에 투입된 경우 기존 종목의 매도 없이 이를 담보로 연 2.6%의 이자만 내고 현금인출이 가능하다.

- 증권사 대출 또는 기존의 높은 금리로 이용중인 스탁론 대출을 저금리 대출로 대환대출이 가능하다. 쓰던 계좌 그대로 보유종목의 매도 없이 대환대출을 통해 경제적인 이자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기회로 만들 수 있다.


최근 스탁론 문의 급증 종목 : , , 차이나그레이트 , 에스티큐브 , , , , , ,

한경와우스탁론 고객센터 : ☎1599-6475 친절상담

한경와우스탁론 홈페이지 : http://wowsl.co.kr/kr/s2/hankyung.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