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국 통화정책 회의를 앞두고 외국인의 본격적 귀환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달 25일부터 외국인은 국내 증시에서 대량의 순매수를 이어가며 매수 주체로 나선 상태다. 이는 ‘정책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원화 약세 수혜가 예상되는 대형 수출주과 연초 이후 급락했던 낙폭과대주를 중심으로 비중을 늘려가고 있는 만큼, 여기서 투자 아이디어를 얻을 필요가 있다.

외국인의 매수세가 이어지는 종목에 실적 개선 기대감이 살아나는 종목에도 함께 관심을 가져간다면 충분한 수익을 기대할만한 상황이다. 만약 주식자금이 추가로 필요하거나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한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글로벌 '정책 기대감'에 반등 이어가나? 개인의 수익실현 전략은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심플스탁론> 연 2.6%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심플스탁론에서 연 2.6%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자금으로 활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까지 가능하여 주식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용등급에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의 자금을 활용할 수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부분도 심플스탁론의 특징이다.

심플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32)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 시각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일야, 맥스로텍, 위닉스, 에스티큐브, 디오, 성우전자, 대원미디어, 나라엠앤디, 디젠스, 에스아이리소스 등이 있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심플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599-0332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