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전략 스마트폰 'G5'를 발표한 LG전자의 주가가 10일째 상승세를 타며 1년만에 최고가를 경신했다. 대신증권 박강호 애널리스트는 올 1분기 LG전자의 영업이익을 전년대비 31.5% 증가한 4천13억원으로 전망했다. 박 애널리스트는 "액정표시장치(LCD) 패널 가력 하락 및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 초고화질(UHD) TV의 대형 TV 판매 호조에 따른 것"이라며 "전통적으로 에어컨의 성수기 진입과 주요 원자재 가격 하락, 사물인터넷 기능이 추가된 스마트 가전의 변화로 인한 평균판매단가 상승으로 마진율이 시장 예상치를 상회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LG전자 G5로 1년만에 최고가 경신…내 투자자금 남보다 먼저 4배까지 활용하는 방법은?
KB투자증권 김상표 애널리스트는 "LG전자의 G5는 스마트폰 시대 개막 이후 고전을 거듭했던 LG전자의 충분한 반전 카드가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그는 "보급형 스마트폰 판매량이 중심을 이루고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마케팅 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모바일커뮤니케이션(MC)사업부는 1분기까지 소폭 적자가 전망되나, G5 출시 효과가 온기로 반영되는 2분기부터 구성 개선에 의한 뚜렷한 실적 개선세가 나타날 것"이라고 내다봤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 , 멜파스, , , , , , , , , , , , , , , , ,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