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지수가 19일 보합권에서 등락을 반복하다 장 후반 상승폭을 키워 1910대를 회복했다.

조병현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한국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이 대두되며 원/달러 환율이 상승했지만 미국 기준금리 인상이 늦춰질 것이라는 기대가 형성되며 원/달러 환율의 하락을 점치는 외국인 투자자들이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경민 대신증권 연구원은 "선물 베이시스가 양호한 흐름을 보이면서 프로그램 매수세가 유입된 것이 지수 상승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것을 풀이된다"고 설명했다.
미국 기준금리 인상 연기 기대감에 외국인 매수…단기에 내 투자자금 4배까지 운영 하려면?
시가총액 상위종목 중에서는 삼성전자가 0.25% 오른 119만원에 장을 마쳤다. 롯데케미칼이 3.34% 올랐고 LG화학과 S-Oil SK이노베이션이 2%대 상승하는 등 정유화학주가 강세를 보였다. 원/달러 환율 상승으로 현대차와 기아차 등 자동차주도 오름세였다. 반면 삼성화재는 지난해 실적 부진으로 6.97% 하락했다. SK하이닉스 NAVER LG생활건강 등이 1% 넘게 내렸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한국종합기술, 신양, 현대아이비티, 시그네틱스, 대한화섬, 알에프세미, 화승알앤에이, 판타지오, 대상, 퍼시스, 모토닉, 화신테크, 아주캐피탈, 한네트, 케이피티, 휠라코리아, 케이프, 동원수산, 케이비캐피탈, 신화인터텍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