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전 업종이 상승한 가운데 시가총액 상위종목 중에서는 전일 중국 시장에서의 경쟁 강화에 따른 수익성 우려로 급락했던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이 각각 6%, 7%대 반등했다. 삼성전자는 강보합으로 장을 마쳤다. 삼성물산 SK가 4~5%대 강세를 보였으며 삼성화재 고려아연 아모레G 등이 3%대 올랐다. 반면 KB금융이 2%대 떨어졌고 강원랜드와 신한지주가 1%대 하락했다. 현대모비스 기아차도 약세를 보였다.
코스피 반등세, 유가정책 및 정부정책에 힘입나…단기에 내 계좌 투자자금 4배까지 운영하려면?
제약주는 그간의 하락에 따른 저가매수세 유입과 정부의 투자활성화 대책으로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 정부는 투자활성화 대책에서 글로벌 진출 신약의 약가 우대기준을 마련해 내달 발표하겠다고 밝힌바 있다. 어제는 종근당 한미약품 대웅제약 등이 4~7%대 상승을 기록했으며 OLED 관련주들이 급등을 보여 주목되고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 , , , , , , , , 쌍용차, , , , , , , , , ,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