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우 IBK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과 안병국 KDB대우증권 리서치센터장은 주가가 반등할 때마다 주식 비중을 줄이라는 의견을 내놨다. 이종우 센터장은 “평상시 같으면 불과 몇 거래일 휴장한다고 해서 투자자에게 주식 비중을 줄이라는 조언을 하지 않는다”면서 “하지만 올 들어서는 국제유가 변동이 크고 평소 매우 안정적이던 선진국 증시도 2%안팎으로 크게 움직이고 있기 때문에 일단 주식을 팔아 변동성을 피하는게 상책”이라고 강조했다.
1900선 이상에서 반등때마다 묻어두라…내 주식 투자자금 4배까지 활용하는 방법은?
안병국 센터장도 “국제유가가 반등 국면에 접어들었다고 단정짓기 어렵다”며 “코스피가 1900 이상일 때는 반등할 때마다 주식을 팔고 현금을 확보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이솔루션, 한국공항, 녹십자, 테크윙, 리노공업, 마크로젠, 서암기계공업, 한솔제지, 콤텍시스템, 한일진공, 에이티세미콘, 삼진, 벅스, 파루, 일진머티리얼즈, 한국타이어, 대한항공, LG생명과학, 일진홀딩스, 코디에스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