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부터 시장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안전자산으로 꼽히는 엔화의 흐름은 엔저에서 엔고로 흐르고 있다. 이 때문에 일본도 추가 완화론이 대두되고 있다. 니혼게이자이 신문에 따르면 일본 중앙은행은 오는 28~29일 이틀 일정으로 열리는 금융정책결정회의에서 추가적인 금융완화 문제를 신중하게 논의할 예정이다.
일본은행 추가 양적완화 기대에 급등세…단기에 내 계좌 투자자금 4배까지 운영하려면?
구로다 하루히코 일본은행 총재는 21일 참의원(미국의 상원에 해당) 결산위원회에서 최근의 시장 혼란이 경기나 물가에 주는 영향에 대해서 "계속해서 충분히 주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물가 2% 상승 목표의 달성에 필요하다면 "주저없이 정책 조정을 할 것"이라고도 밝혔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한화, 종근당홀딩스, 수출포장, 고려제강, KG케미칼, 신세계, 녹십자홀딩스, 로엔, 한세예스24홀딩스, 삼성에스디에스, 일진머티리얼즈,삼성화재, 대상, CJ, SIMPAC, 영흥철강, 쏠리드, 참좋은레져, 우리산업, LG전자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