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성 우려로 최근 급락세를 보여 온 해운주와 두산그룹주들이 재무구조 개선 기대감으로 일제히 급등했다. 21일 현대상선은 전거래일 대비 가격제한폭까지 상승한 3005원으로 마감했다. 한진해운도 9.6% 급등했고 두산인프라코어, 두산중공업 등은 11%, 5%씩 올랐다.
현대상선 가격제한폭까지 상승…내 투자자금 4배까지 단기 운영 하려면?
이들 기업은 최근 전방산업 업황 부진에 유동성 위기를 겪으며 주가가 급락세를 나타내왔다. 자산 매각 등 자구책 마련을 앞두고 재무구조 개선 기대감으로 반등한 것으로 풀이된다. 현대상선의 경우 전일 법정관리설이 불거지며 17% 급락했지만 이를 부인했다. 현대상선은 조만간 자산 매각 등을 담은 자구안 마련을 발표할 것으로 알려졌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유아이엘, 액토즈소프트, 예스24, 하나마이크론, 캐스텍코리아, 알티캐스트, MDS테크, 청담러닝, 엠씨넥스, 비상교육, SBS미디어홀딩스, 우진, 다나와, 한전산업, 삼양사, 광주은행, 알테오젠, CJ대한통운, 하이트진로홀딩스, CJ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