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B는 기회가 있을때마다 금리는 단계적으로 인상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런 문구는 지난해 12월 FOMC 회의전부터 FOMC 참가자들의 강연 등을 통해 자주 등장했으며 재닛 옐런 FRB 의장도 기자회견에서 발언한 내용이다. 하지만 단계적이라는 표현이 명확히 어떤 의미인지 드러나지 않았다.
FOMC 회의 전후, 불확실성 여전히 남아…단기에 내 계좌 투자자금 4배까지 운영하려면?
FOMC 의사록은 중국발 악재 등으로 요동친 해외 정세에 관한 참가자들의 구체적인 시각도 곱씹어볼 계기가 된다. 금리인상은 만장일치로 결정됐지만 FOMC 참가자들간 이견차는 그 전까지 완전히 좁혀지지 못했다. 이런 가운데 FOMC 회의에서 인상 반대파를 설득하기 위한 어떤 주장이 제시되었는지에 대한 관심도 집중된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원풍 세운메디칼, 휴맥스, 한컴지엠디, 티에이치엔, 디엔에이링크, 에스에너지, 에코에너지, 에스코넥, 고려포리머, 광동제약, 예스코, 한솔로지스틱스, 나노스, 삼성제약, 삼기오토모티브 , 선도전기, 방림, 아비코전자, 와이엠씨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