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시에 대한 글로벌 투자자의 투심에 영향을 미치는 중국경기에서 긍정적 징후가 나타나고 있다는 평가다. 글로벌 이머징마켓 펀드에서 비중이 가장 큰 중국경기에 대한 우려는 신흥국 펀드에서의 자금이탈을 가속화시킨 또 다른 요인이기도 했다. 이 때문에 중국지표의 개선은 신흥국에 투자하는 펀드에서의 자금이탈이 진정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높인다. 한국증시에도 호재임은 물론이다.

정용택 IBK투자증권 투자전략팀장은 중국경기의 중장기적 성장률 하락추세가 이어질 것이라면서도 "주택시장, 소비시장에서 개선신호가 나타났고 최근에는 생산지표까지 반등했다"며 "조만간 투자지표에서도 경기반등 신호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中 주택, 소비 시장에서 경기반등 신호 기대감…내 투자자금 남들보다 한발 빠르게 투자하는 법?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아세아, 남영비비안, 경농, 고려산업, 도화엔지니어링, 수출포장, 동성제약, 한일철강, 피에스텍, 고려제강, 알보젠코리아, 롯데푸드, 삼일기업공사, 한국제지, 아세아제지, 넥센타이어, SH에너지화학, KCC, 한독, 범양건영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