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이 코스닥 시장에서 매수세를 이어가고 있다. 코스피 시장에서 연일 ‘팔자’로 일관하는 것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다. 이는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해 ‘1월 효과’를 기대한 매수세가 유입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유가 하락등의 요인으로 상대적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이는 코스피 보다는 외국인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는 코스닥 종목에서 투자의 힌트를 얻는 것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특히 12월 들어 코스닥 시장이 장기간 부진했던 것을 감안한다면 최근 큰 낙폭을 기록했던 종목 중 성장성과 실적을 겸비한 종목을 싸게 사들이는 것을 고려할만하다.

다가오는 새해를 대비해 주가 상승이 예상되는 코스닥 종목을 매수하고 싶은데 자금 부족으로 고민 중인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 종목 매수에 나서는 것을 고려할만하다.
'1월 효과' 기대감에 코스닥 상승세? 내 투자금 어떻게 활용할까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다믈멀티미디어(3,415 -2.57%), 삼성엔지니어링(26,350 +1.15%), BGF리테일(6,670 -1.33%), 위노바, 휴온스(63,100 +4.99%), 씨케이에이치, 흥국에프엔비(4,170 +3.47%), 바이넥스(21,850 +3.55%), 일신석재(2,600 -3.88%), 한국전자인증(9,940 +6.20%)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