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달러 대비 약세를 보이는 통화를 사용하는 나라에서 거시지표가 개선되는 모습이 나타나고 있다는 점이 단기반등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고승희 대우증권 연구원은 "달러강세로 미국의 ISM 제조업지수가 망가졌지만 유로화 약세로 유로존 PMI 지표는 52 상단에서 유지돼 있다"며 "중국 위안화의 약세가 신흥국 통화에 대한 우려를 키우고 있으나 내년 1월 발표될 12월 중국의 거시지표가 의외로 좋게 나올 수 있다"고 내다봤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수출포장, 한진, 영진약품, 녹십자홀딩스, 대한해운, 서부T&D, 이수페타시스, 고려아연, 현대산업, 에스원, 로엔, 삼성에스디에스, 세아특수강, 대한약품, 한국단자, 남해화학, BGF리테일, 성엔지니어링, 나이스정보통신, 대우조선해양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