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에 대한 신규진입을 노리는 투자자들이라면 단계적으로 저점매수에 나설 시기로, 기존에 매수 포지션을 취하고 있던 투자자들이라면 반등을 매도기회로 삼아 손실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올해 배당주 투자는 지금이 유리…내 투자자금 4배까지 투자기회 놓치지 않으려면?
김유겸 LIG투자증권 투자전략팀장은 "FOMC 회의 이후 미국 연방준비제도는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시장을 달래는 코멘트를 내놓을 가능성이 높다"며 "점진적 금리인상 방침을 재차 강조하고 시장 불안에 대응하기 위한 방안이 충분히 마련돼 있다는 등 내용이 발표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 팀장은 "FOMC 회의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며칠 시간이 남은 만큼 현 수준이 저점이라고 단언할 수는 없지만 추가하락폭은 제한적"이라며 "국제유가의 추가하락 폭이 제한적이라는 점을 보더라도 시장조정이 현 수준에서 더 진행되진 않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풍산,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아이마켓코리아, 고려제강, 삼성전자, LS, 대덕전자, NI스틸, 서흥, 동원시스템즈, 이오테크닉스, 다산네트웍스, 한국항공우주, 한전기술, 에스에프에이, 하나마이크론, 현대리바트, 대상홀딩스, 펩트론, 롯데손해보험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