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기준금리가 2017년 말에는 3.5%까지 올라갈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캐티털 이코노믹스의 로저 부틀 회장은 13일(현지시간) 텔레그래프 칼럼에서 "(미국의) 물가가 확실히 올라가면 금리는 2017년 말까지 3.5%에 도달할 수 있다"고 밝혔다.
미 기준금리 2017년말 3.5% 예상 전망…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그는 자신의 이런 전망이 대부분 시장 참가자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연준이 완만한 금리 인상을 시사한 것처럼 시장도 금리가 앞으로 2년간 1.7%까지 오를 것으로 전망한다는 것이다.

그는 초저금리가 심각한 왜곡을 초래하며 장래에 금융위기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우려했다. 그는 이어 초저금리가 길어질수록 위험이 커진다면서 금리 인상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제이콘텐트리, 서희건설, 서한, SK하이닉스, NH투자증권, 한국토지신탁, 기아차, BNK금융지주, 하나금융지주, 삼화콘덴서, 알루코, LG유플러스, 테스, 인바디, 인선이엔티, 넥스턴, JB금융지주, 자화전자, 코나아이, KB금융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