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FOMC를 앞두고 국내 증시가 부진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코스닥 시장은 연말 수급 부담으로 인해 12월 들어 지속적인 하락세를 이어가는 모습이다.

지금같은 상황에서는 수급 부담이 있는 코스닥보다는 코스피 종목으로 관심을 옮겨갈 필요가 있다. 코스닥의 경우 세법 개정에 따라 내년부터 대주주 요건이 강화되어 양도소득세 대상이 되는 대주주 요건을 피하기 위한 매도 출회가 나타날 가능성이 높아 수급 부담이 더욱 심각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연말 증시의 수급 주체인 연기금도 코스닥보다는 코스피 시장에서 매수세를 이어가는 경향이 있기에 당분간 코스피 종목 중에서도 연기금의 러브콜을 받는 종목 위주로 바구니에 담는 것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만약 투자금 부족으로 고민 중이라면 스탁론을 활용, 종목 매수에 나서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연말 증시의 투자전략, 주식자금이 더 필요하다면?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인포뱅크, 시그네틱스, 파티게임즈, 삼화전기, 성우테크론, 이지바이오, 피앤이솔루션, 제이콘텐트리, 크루셜텍, 신우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http://www.hisl.co.kr/hk/hkstock/hk_histock.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