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대외 이벤트의 영향으로 연말 증시가 부진한 흐름을 이어가자 투자자들의 관심이 내년에 성장이 기대되는 종목으로 이동하고 있다. 제조업의 공급과잉에 대한 문제가 내년에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신흥국에서 부채 리스크가 발생될 수도 있는 만큼, 이를 감안해 대비책을 마련할 필요가 있다.

현 상황에서는 대규모 설비투자가 필요 없어 부채 비율 수준이 낮은 헬스케어, 인터넷 등의 업종에 관심을 지속하는 것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와 함께 산업 구조 변화에 따라 각광받고 있는 스마트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및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등의 업종에도 주목하는 것이 좋다.

투자할만한 종목을 찾았는데 자금 부족으로 관망 중이거나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한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 종목 매수에 나서는 것을 고려해보자.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부진한 증시 흐름, 투자자들의 관심은 '새해'로…투자금 활용 전략은?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우리들휴브레인(4,230 -0.12%), 주연테크(1,070 -1.38%), 옵트론텍(6,600 -0.30%), 쿠첸, 네오이녹스엔모크스, 현대페인트, 네오피델리티(1,030 -2.83%), 에이엔피(170 0.00%), 코이즈(1,270 0.00%), 이상네트웍스(5,940 +0.51%)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