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국 중앙은행들이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잇따라 기준금리 인하에 나서고 있다. 그러나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오는 15∼16일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에서 기준금리를 올릴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전세계 통화정책이 '대분열(great divergence)'을 일으키면서 금융시장에서는 혼란이 고조되고 있다.
미국 금리인상과 반대로 마이너스 금리로 가는 국가들…내 투자자금 4배까지 투자기회 놓치지 않으려면?
국제금융센터 김위대 유럽팀장은 "ECB의 예치금리 인하이후 유로화가 오히려 강세를 보이고 있어 아직까지는 행동에 나선 곳이 없지만, 미국이 기준금리를 인상하고 유로화가 약세압력을 받으면 예치금리가 -0.75%로 전세계에서 가장 낮은 스위스가 추가인하 압박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네오팜, 대림B&Co, 와이지엔터테인먼트, 동아쏘시오홀딩스, 이아이디, 일진홀딩스, 한양하이타오, 아이쓰리시스템, 엘앤에프, 노루페인트, 미동전자통신, 아모텍, 유비케어, 대원전선, 한화케미칼, 현대EP, 휴온스, 크루셜텍, 솔고바이오, 서연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