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요셉 KDB대우증권 연구원은 "오는 10일 선물·옵션 동시 만기일을 앞두고 기관과 개인이 눈치를 살피며 적극적인 순매수에 나서지 않고 있다"며 "최근 국제유가 하락과 달러 강세 등이 외국인 수급에 있어서 부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다"고 분석했다. 한 연구원은 "다만 선물·옵션 만기일 이후 연기금이 국내증시에서 자금 집행을 시작할 것"이라며 "통상적으로 12월에 연기금 매수 규모가 가장 큰 만큼 시장 상황이 좋아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만기일 이후, 연기금, 외국인 수급방향 주목…내 투자금 단기에 4배까지 운영하려면?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중앙백신, 고려신용정보, 인콘, 상신브레이크, 이스트소프트 ,이테크건설, 와이엔텍, 한솔신텍, 엑셈, 지엔씨에너지, 쌍용차, 피제이메탈, 이젠텍, 조광ILI, 삼현철강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