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가 12월부터 금리를 점진적으로 올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국내 기준금리 정책에 대한 관심도 깊어가고 있다. 한국은행 이주열 총재의 의중은 “경제회복을 뒷받침하는 완화적인 수준”이라고 평가한 현재의 기준금리(연 1.5%)를 ‘국내 경기회복세가 견고해질 때까지’는 유지하겠다는 것으로 분석된다.
국내 저금리 기조 변화는?…내 투자자금 단기간에 3배까지 확대해 운영하려면?
지난달 금통위 의사록엔 “지난 중국의 위안화 평가절하 이후 신흥국에서 유출된 자본 규모가 미 Fed의 테이퍼탠트럼(긴축발작) 때의 70~80%에 달했다는 점과 미국 금리 인상 시 신흥국에서의 자금 유출세가 더욱 강화될 수 있는 점 등을 감안할 때 다양한 정책수단을 강구해야 한다”는 발언이 소개됐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디젠스, 문배철강, JYPEnt., 이수앱지스, 리노스, 캔들미디어, 지투알, 삼영전자, 라이브플렉스, 유니퀘스트, 에넥스, 삼천리, 레고켐바이오, 한국종합기술, 동부증권, S&T모티브, 뷰웍스, 손오공, 대화제약, 화천기공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