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 자유무역협정(FTA) 연내 발효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화장품, 게임·미디어, 섬유·의복 등 내수·서비스업종이 들썩이고 있다. 의류의 경우 작년 30억달러 넘는 무역적자를 기록했으나 중국이 품목 대부분에 대해 평균 10년 단기 철폐를 수용하면서 국내 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 여건이 개선될 것이라는 분석이다. 이 밖에 화장품주 전반, 게임 미디어 관련주도 올랐다.
화장품, 게임, 의복 등 내수주 들썩, 내 투자자금 400% 활용 방안은?
김경환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실질적인 관세 완화 강도는 따져봐야겠지만 최근 부진했던 대중 수출의 반등을 기대한다"며 "섬유·의류, 의료기기, 생활용품 등 고관세 소비재와 법률, 엔터 등 서비스 산업 등에 수혜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유한양행, CJ, 대원산업, 녹십자, 고려아연, 한섬, NAVER, 나이스정보통신, 솔브레인, 에스엠, 농우바이오, LG생명과학, 우리산업홀딩스, 새론오토모티브, 아모레퍼시픽우, 아미코젠, ISC, SK이노베이션우, 선데이토즈, 선진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