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증시 거래일이 한달도 남지 않은 가운데 증권사들이 일제히 12월 국내 주식시장에 대해 긍정적인 전망을 내놓고 있다. 그동안 국내 증시를 짓눌렀던 미국 금리인상 이슈가 해소될 것으로 예상되는 데다 유로존의 추가 경기부양책 효과에 수급도 탄탄할 것이란 분석에서다. 여기에 배당기준일과 주주총회 등 계절적 성격에 따라 대차주식 상환도 대거 이뤄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기회를 잃지 말라"고 조언하고 있다.
12월 주식시장 긍정적 전망…내 투자자금 효율적인 활용 방법은?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LS산전, 하나금융지주, 웨이브일렉트로, 셀트리온, 풍국주정, 기업은행, 한국정보통신, 한미반도체, 한미글로벌, 유진로봇, 이베스트투자증권,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세아베스틸, GS리테일, 서연, 호텔신라, DGB금융지주, 콜마비앤에이치, 덕산네오룩스, SIMPAC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