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애플이 신형 아이폰에 유기발광다이오드(OLED)를 채용할 것으로 전해지면서 수혜가 예상되는 디스플레이 관련주들이 들썩이고 있다. 업종 대장주인 LG디스플레이가 1조8400억원 규모의 통 큰 투자를 결정하면서 관련 장비업체들의 주가도 일제히 환호했다.
신형 아이폰에 OLED채용 예정, 수혜종목에 내 투자금 4배까지 운영하려면?
이 같은 급등세는 애플이 OLED 채택 시 역대 최대 규모의 OLED 투자가 이뤄질 것이라는 기대감 때문으로 풀이된다. 애플은 2018년 출시되는 신형 아이폰에 OLED를 탑재할 것이라는 방침을 정하고, 최근 관련 부품업체에도 이를 통보했다. LG디스플레이는 애플의 주요 디스플레이 공급업체로 애플쪽 매출 비중이 전체의 20% 수준을 차지하고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녹십자홀딩스, 현대그린푸드, 매일유업, OCI, 성우하이텍, OCI머티리얼즈, 두산인프라코어, 풍산, 실리콘웍스, 코프라, 대상, 송원산업, DRB동일, LS, 삼성SDI, 대덕전자, LG이노텍, 서연, 에스에이엠티, LG전자우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