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완다그룹은 지난 24일 계열사인 완다시네마를 통해 국내 최대 영화체인CGV와 4DX 상영관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완다그룹의 계열사인 완다시네마는 중국 최대 극장사업자로 양사는 중국에 최대 100개의 4DX 상영관을 개장하고, 중국 주요 도시내 위치한 완다시네마 플래그십 극장 7곳에 스크린X도 설치하기로 했다.

지난해 6월 이랜드 그룹과 리조트 및 호텔 등 레저사업 투자합의를 통해 한국 시장에 진출했던 완다그룹은 최근 뉴프라이드코리아와 중국 옌지(연길)시에 한류 거리 조성을 협의한 데이어 극장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으로 투자영역을 넓히고 있다.
국내 투자 완다그룹, 한국 사업진출 발판 넓혀…한발 빠르게 내 투자자금 최대한 투자하는 법?
다른 업계 관계자는 "완다그룹은 이전부터 국내 리조트 및 호텔 개발 사업과 함께 중국과 한국을 잇는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주목해 왔다"며 "한류 거리 조성을 통해 연계된 뉴프라이드는 계열사인 완다여행사가 추진하는 한국과 중국을 연결하는 종합 여행사업 추진의 사전 작업으로 볼 수 도 있다"고 설명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동화약품, KR모터스, 경방, 삼양홀딩스, 하이트진로2우B, 유한양행, 하이트진로홀딩스우, 두산우, 성창기업지주, 대림산업우, 유유제약, 일동제약, 삼천당제약, 대유신소재, 노루홀딩스, 롯데손해보험, 대원강업, 중앙에너비스, 조선내화, 대동공업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