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한병화 연구원은 삼성물산에 대해 "글로벌 바이오 시장에 삼성의 이름이 각인되기 시작"이라며 투자의견을 '매수(유지)'로 제시하였다. 아울러 12개월 목표주가를 242,000원으로 내놓았다.
글로벌 바이오 시밀러 허가 진행중…내 투자금 제대로 활용하려면?
또한 유진투자증권은 "삼성바이오에피스는 Benapali 이외에도 레미케이드와 휴미라 두 종의 시밀러에 대해 허가를 진행 중이다. 셀트리온의 램시마, CT-P10, 삼성바이오에피스의 Benapali는 모두 오리지널약의 첫 시밀러이기 때문에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된다"라고 밝혔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경동나비엔, 삼성에스디에스, 풍국주정, SJM홀딩스, 한국단자, KT&G, OCI머티리얼즈, 오스템임플란트, 인트론바이오, 아스트, 삼성출판사, 비츠로셀, 휴온스, 하나금융지주, 실리콘웍스, 한미약품,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동화약품, KR모터스, 경방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