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을 통한 결제가 늘어나고 인터넷전문은행 설립도 초읽기에 들어가면서 이를 위한 시스템을 제공하는 플랫폼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대표적인 간편결제로는 삼성페이 외에도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등을 들 수 있다. 이 중 페이코는 NHN엔터테인먼트와 한국사이버결제 등이 함께 참여하고 있다. 자회사 이페이코리아를 설립해 전자결제 사업에 진출한 위지트도 차이나페이와의 합의각서를 체결하며 온라인 결제 분야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구조적 성장 기대되는 전자상거래 및 소액결제 시장…내 투자자금 4배까지 투자기회 놓치지 않으려면?
하나금융투자 한정태 연구원은 "전자상거래와 소액결제 시장은 구조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관련업체들도 이에 발맞추어 금융 부가서비스 및 결제수단을 확대하는 등 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온시스템,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나이스정보통신, 현대홈쇼핑, 티씨케이, S&T모티브, 테라젠이텍스, 셀트리온, LG생명과학, ISC, 아이센스, 원익머트리얼즈, 한세실업, 삼양사, 한국콜마, 코오롱, 현대증권, 신세계, 크라운제과, 율촌화학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