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전까지만 해도 2030선을 넘어섰던 코스피 지수가 미국의 연내 금리인상 우려감에 2000선 아래로 추락한 상태다. 전일 반발 매수세가 유입되며 반등에 나서긴 했으나 대외 우려감이 여전한 상태라 추세적 상승을 논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이렇다할만한 호재가 없는 암울한 상황이긴 하나 코스피가 2000선을 하회하고 있는 지금을 저가매수의 기회로 활용하는 것도 고려할만한 부분이다. 특히 최근 급락한 종목 중 실적 모멘텀이 양호한 종목 위주로 비중을 늘려간다면 추후 괜찮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조정장세가 지속될수록 기회를 잡았다면 적극적으로 나서 수익을 낼 필요가 있다. 투자할만한 종목을 찾았는데 매입자금이 부족해 고민 중이라면 스탁론을 활용해 매수에 나서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지금을 '바겐세일' 기회로 삼는다면? 주식자금 더 활용해볼까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케이피티, 행남자기, 제주반도체, 유성티엔에스, 세우테크, 케이프, 슈넬생명과학, LG화학, 서호전기, 테라셈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