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전기차의 배터리를 제조하거나, 납품하는 업체의 주가가 급등세를 보였다. 유가증권시장에서는 삼성SDI와 LG화학이 지난 9월 22일 이후 이달 4일까지 각각 13.13%, 22.29% 올랐다. LG화학은 미국 전기차 업체인 테슬라에 첫 배터리 공급계약을 마쳤다는 소식에 52주 신고가를 경신하기도 했다.
전기차 배터리 제조, 납품 업체 급등… 내 투자금 활용 방안은?
코스닥업체의 상승은 더 가파르다. 에코프로와 포스코켐텍의 주가는 같은기간 38.21%, 22.81% 올랐다. 에코프로는 리튬2차전지의 주요 제품인 양극활물질과 전구체를 생산하고, 포스코켐텍은 배터리 관련 소재인 음극재를 전문으로 한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해성산업, 뉴로스, 삼화왕관, 아이즈비전, 청담러닝, 나노캠텍, 코원, 미래컴퍼니, 조비, 아시아경제, 미원화학, 한라, 한솔아트원제지,평화산업, 베이직하우스, 로코조이, 큐렉소, 엔알케이, 에스에이티, S&K폴리텍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