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증시가 박스권에서 등락을 거듭하며 답답한 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미국이 12월 금리인상 가능성을 시사한 이후 투자자들의 경계심이 높아진 데다 기업들의 실적 기대감도 낮아진 것이 원인으로 풀이된다.

이러한 장세에서는 ‘배당주’를 믿어보는 것도 좋다. 특히 현금이익 비중이 높아 양호한 배당 실시가 예상되는 종목 위주로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이와 함께 배당주 중 최근 큰 낙폭을 보인 종목에 대한 관심도 유효하다. 연초 대비 주가가 많이 오른 배당주의 경우 투자자가 차익실현에 나설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연말이 다가오며 배당주 투자가 유효한 상황인 만큼, 기회를 찾았다면 제대로 살릴 필요가 있다. 원하는 종목을 추가로 매입하려 하는데 투자금이 부족해 고민 중이라면 스탁론의 활용을 고려해보자.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답답한 장세, '배당주' 믿어볼까…기회를 살리는 주식자금 활용법은?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 연 2.6%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엘켐텍, 트레이스, 디지탈옵틱, 락앤락, 영원무역, 서울전자통신, 씨젠, 바이넥스, 인터파크, 삼성제약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