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민 대신증권 연구원은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코스닥시장은 연중 11월에 가장 약세를 보였다”며 “저점을 찍은 이후엔 분위기가 빠르게 전환돼 이듬해 1, 2월엔 유가증권시장 대비 강세가 뚜렷했다”고 말했다.
코스닥시장 분위기 반전 전망…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지난해에도 삼성전자의 자사주 매입이 시작되고 15거래일 전후로 코스닥지수는 저점을 찍었다. 올해도 삼성전자 자사주 매입이 어느 정도 진행되고 중소형주 실적시즌이 마무리되면 코스닥시장 분위기가 반전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싸이맥스, 코맥스, 처음앤씨, 에스텍, 아이에스이커머스, SK가스, 한솔인티큐브, 지에스인스트루, 동양, 두산엔진, KB오토시스, 케이맥, 팜스웰바이오, 무학, 진양산업, 동원개발, 풍강, 어보브반도체, 선광, SJM홀딩스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