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11월2일~6일에는 SK텔레콤 엔씨소프트 오리콤 위메이드 웅진씽크빅 일양약품 파라다이스 GS리테일 CJ CGV IHQ 등의 실적발표가 예정돼 있다.

강봉주 메리츠종금증권 연구원은 “기업들의 이익 턴어라운드에도 불구하고 밸류에이션 부담으로 11월에는 증시 상승세가 둔화될 가능성이 크다”면서 “방향성 없는 박스권 국면에서는 개별 모멘텀 중심으로 대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설명했다.
방향성 없는 박스권 국면, 내 투자자금 300% 활용방법은?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코리아에스이, 이씨에스, 엘비세미콘, 성도이엔지, 우리넷, SBI액시즈, 한국내화, 두올산업, 스타플렉스, 영풍정밀, 미원에스씨, 이글루시큐리티, 이베스트투자증권, KPX생명과학, 팀스, 디엔에이링크, 네패스신소재, 제이씨케미칼, 웰크론강원, 코리아에프티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