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통신에 따르면 중국 정부는 이번 회의에서 1980년부터 35년간 유지해온 한자녀 정책을 폐기하고 두 명의 자녀를 허용하는 '전면적 2자녀 정책'을 채택했다. 이는 중국 정부가 출생률 급락과 노령화에 따른 내수 성장세 둔화를 막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
중국 2자녀 정책 채택, 내수 성장 활성화 노력…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윤항진 연구원은 "2자녀 허용은 새로운 인구 추가로 중고속 성장을 가능케하는 밑받침이 될 것"이라며 "중국의 영유아용품 교육 내구소비재 등의 성장세도 빨라질 것"으로 내다봤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디에이피, 파버나인, 대한화섬, 한라IMS, 이스트소프트, 코스모신소재, 계룡건설, 동원, 바른손, 부국증권, 하이트론, STX중공업, 유화증권, 경인전자, 국일신동, 퍼시픽바이오, 프리젠, 에스아이리소스, 참엔지니어링, 엠에스씨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