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반도체 부문에서는 메모리 성수기 효과가 둔화되지만 서버·모바일 수요는 견조할 것으로 보이고 IM부문은 프리미엄 신제품 판매 확대 속 견조한 실적 유지를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CE부문에서도 연말 성수기 TV 수요에 적극 대응해 실적을 개선한다는 전략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반도체 15조원, 디스플레이 5조5천억원 등 올해 총 27조원의 시설투자를 집행할 계획이다. 이는 작년보다 약 14% 증가한 규모다.

4분기에는 부품사업 성수기 효과의 둔화와 환율영향 축소 등으로 3분기 대비 실적 둔화가 예상된다고 삼성전자는 전망했다.
삼성전자 시설투자 집행 작년 14%증가, 내 투자자금은 어떻게 활용할까?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SKC솔믹스, 대동전자, 한국화장품, GS리테일, EG, S&T모티브, 포인트아이, 코맥스, SKC코오롱PI, 동일금속, 에버다임, 아세아시멘트, 대경기계, 프럼파스트, 유니셈, HMC투자증권, CJ프레시웨이, 일성신약, 대양금속, 한일화학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