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물류 자회사 하이로지스틱스 지분 전량(72만주)를 범한판토스에 매각한다고 29일 공시했다. 하이로지스틱스는 LG그룹의 육상 물류를 주로 담당하고 있다. 범LG가의 해운·항공 물류회사였던 범한판토스는 지난 5월 LG상사가 인수했다. 이번 매각으로 범한판토스가 육·해상의 물류를 모두 책임지면서 LG그룹의 물류 기능은 범한판토스로 일원화될 것으로 보인다.
LG그룹, 사업구조 개편 활발…내 투자자금 활용방법은?
최근 LG그룹 계열사들의 사업구조 개편이 활발한 모습이다.

LG화학은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조명 사업을 LG디스플레이에 양도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LG화학은 본래의 소재 사업에 집중하고 OLED를 활용한 애플리케이션 제품은 LG디스플레이가 전담하겠다는 계획이다. 그룹 내 태양광 발전사업 계열사인 LG솔라에너지와 비슷한 사업을 하는 계열사 서브원을 합병하기도 했다.

2013년에는 LG CNS의 자회사인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 'V-ENS'를 LG전자로 이관, VC사업부를 신설했다. LG그룹은 LG전자 VC사업부를 중심으로 차세대 자동차부품 사업에 힘을 쏟고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iMBC, 유니온, 차바이오텍, 광진윈텍, 켐트로닉스, 동성제약, 코렌텍, 파워로직스, 지에스인스트루, 동방, 신원종합개발, 동우, 사조씨푸드, 르네코, 아세아텍, 넥스턴, 화성산업, 동일제지, 에듀박스, 좋은사람들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