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 사업구조 개편 활발…내 투자자금 활용방법은?

LG화학은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조명 사업을 LG디스플레이에 양도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LG화학은 본래의 소재 사업에 집중하고 OLED를 활용한 애플리케이션 제품은 LG디스플레이가 전담하겠다는 계획이다. 그룹 내 태양광 발전사업 계열사인 LG솔라에너지와 비슷한 사업을 하는 계열사 서브원을 합병하기도 했다.
2013년에는 LG CNS의 자회사인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 'V-ENS'를 LG전자로 이관, VC사업부를 신설했다. LG그룹은 LG전자 VC사업부를 중심으로 차세대 자동차부품 사업에 힘을 쏟고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iMBC, 유니온, 차바이오텍, 광진윈텍, 켐트로닉스, 동성제약, 코렌텍, 파워로직스, 지에스인스트루, 동방, 신원종합개발, 동우, 사조씨푸드, 르네코, 아세아텍, 넥스턴, 화성산업, 동일제지, 에듀박스, 좋은사람들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
-
기사 스크랩
-
공유
-
프린트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