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사태로 촉발된 전기차 시장에 대한 관심이 중국 전기차 시장 육성으로 본격화되는 모습이다. 전기차는 단순한 일회성 테마라기 보다 환경 관련 글로벌 주요 이슈라는 점에서 접근할 필요가 있다.
글로벌, 친환경 전기차 시장 관심…내 투자자금 활용방법은?
미국 시장에 대한 기대감도 높은 상황이다. 오바마 미국 대통령은 12월 온실가스 감축을 주요 의제로 한 파리 유엔기후변화협약 총회를 앞두고 미국 내 주요 기업에 동참 압박을 가한바 있다. 이에 가장 큰 자동차 시장인 미국이 친환경 전기차 사업을 육성할 수밖에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제이웨이, 에스텍, 삼지전자, 웰메이드예당, 비엠티, YW, 포스코플랜텍, 케이비캐피탈, 삼환까뮤, 아이티센, 나라엠앤디, 대한화섬, 대구백화점, 삼륭물산, 엘디티, 넥센테크, 포스코 ICT, 진양화학, 메타바이오메드, 한신기계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