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들어 9거래일간 경기민감 섹터의 강세가 이어졌으나 이날에는 다시 하반기 큰 흐름에 수렴하는 모습이 나타났다. KRX 18개 섹터지수 중 에너지화학, 조선, 건설 등 경기민감 섹터의 낙폭은 2~3%대에 달한 반면 소비재섹터로 분류되는 섹터는 상대적으로 선방하는 모습이 보였다.
실적 중심으로 단기대응 전략이 유효…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특히 경기민감 대형주의 반등을 지속시킬 만한 실적모멘텀이 없는 상황에서는 여전히 실적이 숫자로 확인되는 소비재섹터의 안정성에 대한 프리미엄이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도 힘을 얻는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CJ헬로비전, 에스에프에이, 휴켐스, 한솔케미칼, 포스코켐텍, 신세계인터내셔날, 락앤락, 대상홀딩스, 풍산, 대교, 원익IPS, 풀무원, 위메이드, 세아홀딩스, 와이지엔터테인먼트, JB금융지주, 코오롱, 에이치엘비, 엔에스쇼핑, 부광약품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