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은 8일 엔씨소프트에 대해 3분기 실적이 다소 부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4분기 신작게임을 통한 실적개선세가 기대된다며 목표주가 26만원,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엔씨소프트, 4분기 실적에 관심 집중. 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SK증권에 따르면 엔씨소프트의 3분기 매출액은 전분기대비 4.2% 줄어든 2084억원, 영업이익은 13.4% 감소한 581억원으로 예상된다. 리니지1의 2분기 이벤트 효과가 일부 제가되고 주력게임의 매출감소가 전사 매출 및 영업이익 감소로 이어진다는 분석이다.

최관순 SK증권 연구원은 "3분기 엔씨소프트의 실적은 다소 부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4분기 길드워2 확장팩 출시 등 신작게임의 등장으로 실적 개선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내다봤다.

그는 "3분기 신작 공백에도 4분기부터 출시될 라인업에 주목할 시점으로 판단돼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를 유지한다"며 "PC게임 및 모바일 게임에서 실적개선이 지속된다면 기업가치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남해화학, 태광, 기아차, 경보제약, 제일바이오, 솔브레인, 성도이엔지, 텔레칩스, 삼성에스디에스, 에스엘, KSS해운, 한국콜마홀딩스, 엑세스바이오KDR, 에스앤씨엔진그룹, KCI, 현대정보기술, 우원개발, 넥센타이어, 남화토건, 미창석유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