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연방준비제도(Fed)가 FOMC에서 금리를 올리지 않을 것이라는 의견에 힘이 실리고 있다. 설령 금리 인상이 단행된다 하더라도 시장에 주는 충격은 제한적일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이는 금리 인상에 대한 불확실성이 시장에 충분히 반영이 되어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그리고 금리 인상 여부와는 무관하게 불확실성이 해소됨에 따라 안도 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하는 전문가들도 많다.

따라서 회의 결과에 지나치게 좌우되기보다는 3분기 호실적이 예상되는 업종 및 종목 위주로 관심을 가지는 것이 현명하다. 만약 주식자금이 부족해 고민 중이거나 미수/신용 상환 시기를 앞두고 자금마련에 고민 중인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불확실성 해소 이후의 국내증시 방향은? 주식자금 어떻게 활용할까
스탁론은 자기 자본의 4배까지 활용 가능한 상품으로 매수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하다. 이러한 이유로 상승세를 이어가는 종목에 개인투자자들의 스탁론 사용이 몰리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9%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9%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9%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경남에너지, 큐캐피탈, 우리이티아이, 신양,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우리이앤엘, 인스코비, 포인트아이, 대우부품, 코라오홀딩스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9%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