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금리인상 불확실성이 그동안 중국발 경기불안과 함께 국내 증시를 짓누르던 양대 축으로 작용했던 만큼 FOMC 회의가 끝나면 금리 인상 여부와는 무관하게 불확실성이 해소됨에 따라 투자심리가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따라서 지금부터 FOMC 이후를 대비한 투자전략이 필요하다. 최근 원화 약세로 수출주들의 여건이 좋아지고 있는 만큼 실적 개선이 기대되고 있는 수출 대형주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특히 기업들의 3분기 실적 추정치가 소폭 반등하고 있어 대형주 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상반기에는 중소형주가 좋은 흐름을 이어갔다면 이제는 대형주가 점차 개선될 모습을 모일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관련 종목의 움직임에 주목하자. 매입자금이 더 필요하거나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에 놓인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대형주 중심의 투자전략 필요? 내 주식자금 활용 전략은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9%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9%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9%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SH에너지화학, 한국정보통신, 네이처셀, 태림포장, 금호산업, 한창, 씨씨에스, 하이쎌, CMG제약, 뉴프렉스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9%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