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경제매체 CNBC는 중국의 8월 수입이 7.9% 감소에 그칠 것이란 예상 보다 훨씬 큰 폭인 13.8%나 줄어든 것에 주목하며 중국발 수요 위축이 세계 경제 회복의 발목을 잡고 있다고 우려했다. CNBC는 중국과 교역 비중이 높은 이웃 국가 대만의 8월 수출이 전년 동기대비 14.8%나 감소하고 한국 역시 14.7% 줄어든 점을 상기시켰다.
골드만삭스 '중국경제성장률 하락곡선' 예상…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중국의 지난 1, 2분기 경제성장률은 모두 7%로 발표돼 올해 정부 목표치에 턱걸이 한 상태다. 하지만 지금과 같은 경제 분위기가 계속된다면 3분기 성장률은 7% 밑에서 발표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중국 경제매체인 중국증권보는 전날 중국의 3분기 경제성장률이 '바닥'을 치고 반등할 것이라고 진단해 3분기 성장률이 7% 밑으로 내려갈 가능성을 열어뒀다. 투자은행 골드만삭스는 중국의 올해 성장률이 6.8%를 기록하고 2016년과 2017년에는 각각 6.4%, 6.1%로 하락곡선을 그릴 것으로 예상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구영테크, 우리조명, 에스넷, 호텔신라, 금강공업, LS산전, 한국알콜, 세원셀론텍, 이원컴포텍, NICE평가정보, AK홀딩스, KSS해운, 아시아경제, 한국금융지주, 텔레칩스, S&TC, 자화전자, 파미셀, 케이엠, 삼아제약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