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분간 국내 증시가 방향성을 탐색하며 부진한 흐름을 이어갈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이러한 흐름은 FOMC 이전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뚜렷한 방향성이 없을 때에는 안정적인 투자처인 ‘실적주’에 관심을 가지는 것이 수익률 방어에 유리하다. 특히 최근의 조정으로 국내 증시의 밸류에이션 매력이 커진 만큼, 실적 전망치가 개선되고 있는 종목 위주로 관심을 가진다면 추후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과거 불안 시기에도 영업이익과 매출 변동성이 낮았던 꾸준한 종목에 대한 관심도 유효하다. 비중확대를 위한 추가자금이 필요하거나 미수/신용 상환 시기가 임박해 자금 마련에 고민 중인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방향성 탐색하는 국내증시, '실적株'에 주식자금 활용한다면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1%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국영지앤엠, 큐로컴, 하림홀딩스, MPK, 재영솔루텍, LG전자, 코맥스, 제이콘텐트리, 쌍방울, KC그린홀딩스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