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중국발 위기는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를 떠올리게 했다. 2008년 9월15일 미국 역사상 최대 규모의 기업 파산이 일어났다. 리먼브러더스가 파산 보호를 신청할 당시 자산 규모는 6390억달러였다. 리먼사태가 터지면서 세계는 충격에 빠졌다. 하지만 세계 경제를 끝없는 나락으로 끌고 갈 것 같았던 리먼사태도 돌이켜보면 좋은 주식을 싸게 살 수 있었던 절호의 찬스였다.
기회 포착이 필요한 시기…내 투자자금 어떻게 활용할까?
최근 중국 경제의 위기는 장기화할 가능성이 높긴 하지만 ‘위기는 언제나 기회’였던 역사적 사례를 돌이켜볼 필요가 있다. 5000선을 넘었던 상하이종합지수가 3000선까지 거의 절반 수준으로 조정받았다. 이제는 기회를 포착하기 위한 발빠른 움직임이 필요한 시기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 , , , , 아트라스BX, , , , , , , , 광림, , 롯데푸드, , , ,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