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신작 게임 출시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아직 게임업종 전반의 추가 상승의 신호탄으로 보기에는 무리라는 분석도 나온다. 올들어 신작 출시 부재에 따라 게임주들은 실적이 지속적으로 악화됐고 주가도 하락세를 보인 데 따른 기술적 반등이라는 시각이 우세하다.
게임주 하반기 투자 전략은?
이에 따라 게임주 섹터로 접근하기보다는 개별 종목의 실적 및 이슈에 따라 투자전략을 짜야한다는 지적이다. 특히 신작 모멘텀이 있는 종목 위주로 접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지적이다. 신작 모멘텀이 없이는 주가가 추세적으로 상승하기는 어렵기 때문이다.

금융투자업계 관계자는 “하반기에 게임업체들마다 대형 온라인 게임 신작 발표가 있기 때문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면서도 “하지만 막연히 신작 출시가 있다고 해서 주가가 상승하기보다는 신작 출시 후 초기 반응을 확인하고 주가가 움직이는 경향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초기 반응을 보고 대응하는 게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대한방직, 대봉엘에스, 대원화성, SK케미칼, 현대상사, 코스맥스, 웹젠, 한국전자금융, 동부하이텍, 이-글 벳, 대림산업, 효성오앤비, 코메론, 한솔로지스틱스, 동서, 엘오티베큠, 한국정보인증, 코리아써키트, 경남제약, 삼성엔지니어링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