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이 동대문 쇼핑센터 두산타워에 면세점 입점을 추진한다는 소식에 투자 심리가 개선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일 두산은 면세점 사업 진출을 위한 서울시내 면세점 특허 신청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김동양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두산타워는 외국인 방문 및 선호도 2위이자 의류 쇼핑 중심인 동대문 지역의 랜드마크로 관광 인프라 등 주변 환경요소 평가항목에 있어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두산이 만약 면세점 사업자로 선정된다면, 자체사업 실적은 양적·질적으로 성장할 수 있을 전망"이라고 말했다.
신규 시내 면세점 입점 추진하는 기업?…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테스, SK케미칼, 일양약품, 동화기업, CJE&M, 아미코젠, 한양이엔지, 한진칼, 와이지엔터테인먼트, 대한항공, 심텍, 이지웰페어, 진원생명과학, 에넥스, 네오팜, 보령메디앙스, 아스트, 위메이드, 이건산업, KTB투자증권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