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상무부는 27일(현지시간) 미국의 2분기 GDP 성장률 수정치가 3.7%(전분기 대비·연율 환산)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이는 속보치(2.3%)보다 1.4%포인트 상향 수정된 것이다. 미국은 국내 GDP를 차례 대로 속보치·수정치·확정치의 세 단계로 발표한다. 이로써 2분기 미국은 분기별 기준으로 지난해 3분기(4.3%) 이후 가장 빠른 성장률을 기록했다. 미국의 2분기 GDP 성장률은 블룸버그가 집계한 시장의 예상치(3.2%)도 0.5%포인트 추월했다.
미국 2분기 GDP 지난해 3분기 이후 가장 빠른 성장률…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미국의 기업들은 건설, 연구, 개발 등 각 분야에 대한 투자활동을 크게 늘렸다. 특히 IP(지식재산권) 분야에 대한 투자가 8.6% 증가했는데 이는 2007년 4분기 이후 가장 빠르게 확대된 것이다. 미국 경제의 70%를 차지하는 가계지출은 3.1% 증가했다. 이는 속보치(2.9%)를 0.2%포인트 웃돈 것이다. 밀란 멀레인 TD증권 부수석 이코노미스트는 "하반기 경제를 위한 견조한 발판이 마련된 것"이라며 "향후 전망은 글로벌 시장에 보다 관련되어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비엠티, 고려반도체, 신우, 연이정보통신, 현우산업, 스틸앤리소시즈, 대창솔루션, 디엠씨, 승화프리텍, 아이텍반도체, 쎄미시스코, 넥스트아이, 대한전선, 삼부토건, 삼목강업, 에이텍, 코데즈컴바인, 평산차업KDR, 비아이이엠티, 우전앤한단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