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훈 대신증권 시장전략팀장은 "위안화 평가절하에서 금리인하, 지준율인하로 이어지는 일련의 중국 정부의 조치는 수출과 투자의 누적된 부진을 되돌리려는 성격이 강하다"며 "이번 조치는 투자 및 수출 회복을 단기목표로 설정한 것으로 볼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이어 "이번 조치가 소비로의 구조전환이라는 큰 그림에 변화는 없겠지만 경착륙 우려를 진정시키는 수단이 될 것"이라며 "중국 대출시장 구성상 가계보다 기업에 주는 영향력이 클 것"이라고 내다봤다.
중국 시장 영향, 가계보다 기업에 클 것…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태영건설, 신한지주, 에이디칩스, 쎌바이오텍, 신세계I&C, 파세코, 에버다임, 케이맥, 에이티테크놀러지, 한화테크윈, 엠제이비, 부광약품, 예림당, 갑을메탈, 한일사료, 비츠로테크, 이스타코, E1, 아트라스BX, 우리은행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