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금리 인상을 앞두고 주식과 채권시장의 분위기가 엇갈리고 있다. 채권시장은 금리 인상 후폭풍을 우려, 몸을 바짝 움츠린 반면 주식시장은 상대적으로 느긋한 상황이다. 미국 연방준비제도(Fed)가 방아쇠를 당기면 생각보다 큰 충격파가 강타할 수 있다는 걱정마저 나온다.
채권시장 금리인상 앞두고 긴장, 주식시장은?…내 투자자금 효율적으로 활용하려면?
현재 금융시장은 미 연준의 금리 인상이란 대형 이벤트를 앞두고 있다. 연준이 10년만에 처음으로 금리를 올려 시중의 유동성을 빨아들이면 주식이나 채권시장 모두 위축이 불가피하다. 그동안 시중에 풀린 유동성을 등에 업고 호황을 누렸는데 반대 상황이 펼쳐지기 때문이다. 지금 시점에서 시장심리가 정 반대로 갈린다는 것은 채권이나 주식 두 시장 중 한 곳은 현재 상황을 오판하고 있다는 뜻이 된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버추얼텍, 피엔티, 엔에스쇼핑, 한일이화, 케이엘티, 처음앤씨, 동국제강, 갤럭시아컴즈, 세동, 현대시멘트, 아이씨디, 빅솔론, 지에스이, 비에이치아이, 엔에스브이, 삼보산업, 제낙스, 태림포장, STX엔진, 인화정공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